이 글에서는 두올 주가 전망과 목표 주가, 기업 정보에 대해서 설명합니다. 주식 시장에서 중요한 것은 미래의 기업 가치를 예측하고 선제적으로 움직이는 것입니다. 투자 대상을 선택하기 전에 현재 기업의 현황과 데이터를 확인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두올 주식의 주요 현황과 투자 정보를 확인하시고 주식 투자를 고려하고 계신다면 유용한 정보들을 모아 놓은 자료를 확인해보세요.
두올 주가와 경제 상황에 따른 영향
두올 기업 개요
두올는 자동차부품 기업입니다. 대표자는 조인회, 정재열 이며 설립일은 1983/02/11, 주식 상장일은 2016/07/29입니다. 전체 종업원 수는631명 이고 본사 주소는 서울특별시 강남구 언주로 726 두산빌딩 12층입니다.
최근 뉴스
두올, 50억 규모 자사주 취득 신탁계약 체결
정보 습득을 위해 항상 최신 뉴스를 점검하고 신속한 투자 결정을 고려하세요.
두올 주가 분석
두올 현재 주가는 3,685원이며 전일 대비 -50원의 모습을 보이고 있습니다. 두올의 주주현황을 살펴보면 IHC 주주가 전체 지분 36.25%를 소유하고 있습니다. 두올는 자동차부품 기업으로 장중 기준으로 주가는 3,685원 입니다. 두올의 시가 총액은 1218억 원이며 발행 주식수는 32,066,680주 입니다. 외국인 보유 비중은 1.65% 이며 장중 거래량은 89,794원 을 기록했습니다. 매출액은 1,843억 원을 달성했습니다. EPS는 없음원이며 두올 주식 배당수익률은 0.82% 입니다.
주주 상황 정보가 필요 없을 수도 있는 단기적인 투자를 고려한다면, 장기적인 투자를 고려 중이라면 주주 상황과 대표 정보를 알아두는 것이 좋습니다.
두올 가치 분석
기업 가치 평가를 위한 다양한 방법이 사용되지만, 그 중에서도 기술 지표를 활용하는 방법을 소개합니다. 두올는 전체 기술주 2,096개 기업 중 1,377위 등급인 입니다. 대표 섹터 평가 기업 중 등급인 입니다. 대표 테마 평가 기업 중에서는 를 차지했습니다. 이를 바탕으로 투자 매력도를 평가해보면 전체 기술주 , 대표 섹터 , 대표 테마 의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동종분야 기업들의 평균적인 기술력 대비 주가에 비하여 현재 동사의 기술력 대비 주가는 고평가되어 있습니다.
두올 주식 결론
<국내 및 유럽시장 매출 확대>
-1983년 설립된 동사는자동차용 내장재(원단, 시트커버링, 에어백쿠션) 제조 사업을 영위함. 2018년 중 계열회사인 두올산업과 두올물산을 매각함. 최첨단 섬유 가공품인 우븐, 니트, 트리코트 시트 원단을 제조하며, 천연 및 인조가죽 시트와 에어백 쿠션을 생산함. 원단사업부문은 국내 차종뿐 아니라, 중국 및 유럽지역의 차종 수주에 또한 총력을 기울이고 있으며, 유럽의 경우 고객사 원단업체 중 시장점유율 90% 수준 유지 중임.
-2024년 3월 전년동기 대비 연결기준 매출액은 1.2% 증가, 영업이익은 9.6% 증가, 당기순이익은 6.8% 증가. 내수 및 유럽시장의 선전으로 전년동기 실적 소폭 상회하는 외형 기록하였으며, 염료 등 원부자재 가격의 안정 및 비용 절감 영향으로 수익성 또한 상승한 모습. 고부가가치 제품 판매 확대를 통한 수익성 추가 개선 노력중. 또한 신규 거래처 확대를 통한 외형 확대 시도중.
주식시장에서는 외국인, 기관 그리고 개인 세 가지 매수세력이 작용하고 있습니다. 그 중 가장 큰 매수주체는 개인 투자자입니다. 개인 투자자는 큰 매수 주체이나 각각의 투자 선택의 불일치로 인해 주식에서 약한 세력입니다. 집중된 투자 전략의 결여로 기관 투자자나 외국인 투자자를 이기지 못했던 것입니다.
그러므로 개인 투자자는 기관이나 외국인 세력을 따라가며, 세력의 약점을 활용해 어떤 것을 매수하고 매도해 수익을 냅니다. 최근 흐름은 외국인 매수보다 기관 투자자를 따르는 것이 많으며, 외국인의 매수가 불확실하고 개인의 단기 거래가 기관과 유사한 성향 때문입니다.
외국인과 기관이 동시에 매수하는 종목에 투자하는 것은 최선의 선택이며, 이것은 그만큼 좋은 종목임을 나타냅니다. 기업의 현재 상태와 시장에서의 위치, 그리고 기관과 외국인의 매수 추세를 분석하면 주식의 전망을 정확히 파악할 수 있으며, 이것은 수익률을 높이는 데 중요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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